캐나다전문유학원 컬리지캐나다
 
 
HOME > 유학 후 이민 > Express Entry(CEC)신청방법
 
컬리지캐나다의 전문유학상담팀 통해 가장 안전하고 정확한 방법으로 캐나다 영주권 취득까지 갈수 있는 유학후 이민으로 캐나다영주권을 받아보세요.

요즘은 타국가 영주권은, 가지고 있으면 유용한 하나의 라이센스와도 같은 개념이 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만큼 선진국가의 영주권은, 현대사회의 생활에 있어서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하나씩 소유하고 있다면 언제든 유용하게 사용되는 자격증과도 같은 역할을 하는 하나의 새로운 문화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 중 유학생활을 하기에 최고의 장소로 꼽히는 선진국가 캐나다의 영주권은 누구라도 받고 싶어하는 것 중 하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캐나다 영주권 취득에는 몇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만, 그 중 최근에 투자이민은 투자의 금액 기준치가 너무 높아 현실적으로 신청이 매우 힘들어졌고, 다른 기술이민도 신청기준이 높아지고, 현지에서 고용주와의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신청자들이 현지에서 적응하지 못하고 돌아가는 경우와, 합격률 자체도 급격히 줄어들면서 '졸업 후 이민' 또는 'Express Entry(cec)' 이민이라는 개념의 이민카테고리가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고 캐나다 내에서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금전적 부분, 또는 기술적인 부분만을 가지고 캐나다에 도착했을 때 언어적으로나 생활적으로 문제가 되었던 기존의 투자이민, 기술이민 등에 대한 문제점을 최대로 보완하여 캐나다에서 이미 컬리지나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해서 현지에서의 경력을 가지고 있을 때, 어느 정도 이미 캐나다에 적응이 된 인력들에게 영주권과 이민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합리적인 이민제도라 할 수 있습니다.
영어공인점수가 있을시, 캐나다 대학(2년)을 입학/졸업한 후 최대 3년 워킹퍼밋을 받고 바로 취업과 동시에 Express Entry프로그램에 본인의 Profile을 올려놓은 뒤 취업활동을 시작합니다.

Pool에 본인의 Profile을 올리는데 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2년 정도이며 이때, 학력, 영어실력 부분에서 매우 높은 점수를 이미 가지고 시작하시게 됩니다.
영어공인점수가 없을시, 조건부 입학과정을 통해 캐나다 입학이 가능하시므로 영어점수가 없으시거나 영어실력이 낮은 분이라도 문제 없습니다.

유학시작에서 영주권 취득까지 총 기간 최대 3년소요 - 마찬가지로 졸업과 동시에 EE 프로그램에 본인의 Profile을 올릴 수 있습니다.
(조건부 입학과정기간은 학생 분의 영어실력에 따라 기간이 추가로 발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