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전문유학원 컬리지캐나다
 
 
HOME > 대학경험담 > 대학정보/비자수속경험담
 
제목 대기업 때려치고 캐나다 유학을 선택했습니다
작성자 컬리지캐나다 (admin)

안녕하세요저는 직장생활 3년차인 김*진입니다나이는 스물일곱입니다.

 

우선저는 2008년도부터 일을 했고직장도 좋은편이라 유학을 결심하기까지 정말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인생을 살면서 이렇게까지 고민한 적은 없었던 것 같네요.

주변에서도 그냥 일하다가 결혼하라는 의견이 대부분이였고제가 생각해도 요즘같은 불경기에 다시 공부를 한다는 건 정말 큰 모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생각하는 시간도 길었고많은 유학원에 전화를 했습니다대부분 친절한 상담을 해 주셨지만전화만으로도 진심이 느껴지는 분이 계셨으니 바로  컬리지캐나다의 학교담당자분이셨습니다.

 

무조건 다 좋게 긍정적으로만 상담해 주시던 다른 분들과 달리 여기 담당자님께서는 현실적인 상담을 해주셨습니다그리고 항상 반가운 목소리로친절하게 전화를 받아 주셔서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사실 결정하기까지만 해도 몇 개월 동안 하루에도 몇 번씩 전화할 때도 많았습니다그렇지만 단 한 번도 귀찮아하시거나 짜증내지 않으셨고늘 한결같은 자세로 상담을 해주시고 캐나다 유학생활에 대한 안내를 해 주셨습니다.

 

마침내 저는 오랜 고민 끝에 유학을 가기로 결정했고, ‘학생비자’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컬리지캐나다에서도다른 유학원에서도 학생비자는 빠르면 2주 평균 4~6주가 걸리고 늦게 나오시는 분들은 10주 이상 걸리는 분들도 있다고 들어서 마음이 좀 조급했습니다제가 너무 고민을 하다보니 개강일이 두달정도 밖에 남지 않은 상태였습니다비자서류를 준비하는것도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늦어져서 일주일이나 걸렸습니다.

캐나다유학전문유학원 캐나다대학전문유학원 캐나다학생비자합격후기 어려운캐나다학생비자발급전문 캐나다학생비자전문업체 어려운캐나다학생비자전문유학원  거절된캐나다학생비자발급후기 거절된캐나다학생비자신청대행전문유학원

빨리 신청했으면 좋겠는데비자담당이신 비자전략팀 담당자님께선 제 유학계획서를 수정하라고 하셨습니다지금 생각하면 정말 고마운 일인데 당시엔 급한 마음에 담당자님께서 유학계획서를 한줄 한줄 코멘트 달아주신게 너무 밉게만 느껴졌습니다생각해보면 정말 관심과 정성 그리고 학생을 위한 진심에서 해 주신 일인데요... 암튼 이런저런 이유로 비자신청하기까지 캐나다학생비자 전략팀 분들께 땡깡아닌 땡깡도 부리고 심술도 낸거 같아 지금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여곡절끝에 지난 월요일에 비자신청이 들어갔습니다월요일 오전 10 30분경에 비자가 신청되었다는 문자를 받았고 이제는 기다리는일만 남았다고 생각했습니다제발 2주만에 빨리 나와라...그래야 비행기표도 끊고 안심하고 준비한다...는 생각으로 월목 이렇게 사흘을 보내고 

메일을 봤는데 캐나다대사관에서 온 레터인것같았습니다혹시거절일까...?

정말궁금했지만, 꾹참고  점심시간이 되어 확인해봤는데...........결과는 승인정말 너무 기뻤습니다!

 

지금 이 글로는 저의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다 전달할 수 가 없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컬리지캐나다 유학원에 보답하는 길은 앞으로 정말 즐겁고

보람된 유학생활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힘들게 결정한 만큼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서 다시 한번 멋진 후기를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1  
첨부파일2  
다음글 아이를위해서 영어권으로 자녀동반유학 갑니다
이전글 역시 전문가분들이네요